컨텐츠 바로가기

community  

언론보도 Press

게시판 상세
제목 매일유업 살바토레 쿠오모, 서울국제음식영화제 ‘이탈리아의 밤’ 공식 후원_CNBNWES
  • 작성일 2017-11-2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8


▲서울국제음식영화제 포스터. (사진=매일유업)                                                                             



이탈리아의 정통 나폴리 요리를 선보이는 ‘살바토레 쿠오모’가 서울국제음식영화제 주최 및 서울시와 주한이탈리아문화원이 후원하는 ‘제3회 서울국제음식영화제’의 공식 스폰서로 참가한다고 밝혔다.

서울국제음식영화제는 음식과 영화를 매개로 세계 곳곳의 다양한 삶과 문화를 이해하고 서로 소통하고자 기획된 영화제로, 지난 2015년을 시작으로 올해로 3회를 맞이한다. 오는 21일 화요일까지 6일간 메가박스 이수와 아트나인(서울 동작구 위치)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이탈리아의 맛’ 특별전을 열어 영화와 요리에서 오랜 전통과 풍부한 유산을 자랑하는 이탈리아의 음식 영화들을 선보인다.
 
‘살바토레 쿠오모’는 이번 특별전을 기념하기 위해 준비된 ‘이탈리아의 밤(구스토 파라디소)’ 파티 행사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해 나폴리 정통 요리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탈리아의 밤’은 19일 일요일 저녁에 아트나인 야외 테라스에서 진행되며, 주한 이탈리아 대사를 포함한 영화제 관계자들과 일반 관객들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한편 살바토레 쿠오모(Salvatore Cuomo)는 이탈리아 나폴리 출신이자 필리핀과 일본 등 해외에서 매장은 운영하며 스타 쉐프로 주목받고 있는 ‘살바토레 쿠오모(Salvatore Cuomo)’ 총괄 쉐프의 지휘 아래 최고의 스태프들이 선보이는 정통 나폴리 요리를 만날 수 있는 이탈리아 레스토랑이다. 국내에는 지난 2009년부터 매일유업 관계사인 ‘엠즈푸드’가 ‘살바토레 쿠오모(Salvatore Cuomo)’ 쉐프와 파트너쉽 관계를 맺고 매장을 운영 중이다.


▲ CNB뉴스, CNBNEWS, 씨앤비뉴스


김유림 기자 urim0108@gmail.com

기사원문 http://www.cnbnews.com/news/article.html?no=361472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목록 삭제 수정 답변
Top